CART0
작성자 김지****(ip:)
작성일 2022-05-09
조회 73
평점
추천 추천하기
올해 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.(JA-1224A)
시계를 몇 번 맞춰도 보고 배터리도 교체했는데도
시간이 안 맞습니다. 자세히 보니까 초침이 멈췄다가 갔다를 반복하였습니다.
1. A/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,
2. 무상 A/S가 가능한 범위인지
이 두 사항이 궁금합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품절상품 재입고 문의드립니다! 박진**** 2024-04-23
시계에 습기가 찹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 이보**** 2024-04-19
Copyright© (주)쥴리어스컴퍼니 All Rights Reserved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